마일리지 소급안내

놓친 마일리지도 함께

놓친 마일리지가 있다면 TOYOTA 앱이나
서비스센터에서 적립 신청이 가능합니다.

토요타 앱

TOYOTA

고객센터

TOYOTA 고객센터

080-525-8255 (내선3번)

신청 채널

신청방법 및 필요서류

TOYOTA

SUPPORT > 1:1 문의를 통해
증빙 서류들을 파일로 제출

TOYOTA 고객센터

직원 상담 후 필요 시 이메일이나
SMS를 통해 마일리지 적립 요청

신청 시 필요서류 안내

재구매 고객의 경우

  • 기 보유차량 매도 시 차량 등록 원부 제출
  • 타인의 명의로 등록된 경우, 등록 시점에서 가족관계증명서 상
       배우자까지 마일리지 지급 대상으로 인정

서비스 입고고객의 경우

  • 정비명세서 제출
       (22년 6월 1일 이후 정비명세서만 해당)
  • 재구매 고객의 경우 차량등록일로부터 1년 이내만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세부 내용은 MILEAGE> 마일리지 적립 안내> 재구매 고객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입고고객의 경우 서비스 입고 일로부터 1년 이내만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세부 내용은 MILEAGE> 마일리지 적립 안내> 서비스 입고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2건 이상의 마일리지 소급 지급을 신청하실 경우, 지급 건별로 각각 신청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