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금·도장 서비스

BODY & PAINT SERVICE (판금 & 도장)

토요타 공식 사고 수리 서비스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는 고품질의 사고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해당 수리 서비스에 대해 1년간 품질을 보증합니다.
최고의 품질과 안전을 위하여 고객님의 차량을
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 믿고 맡기시길 바랍니다.

  • 정확한 작업 프로세스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는
    표준화된 작업 단계를
    준수합니다.

  • 높은 수리 품질

    단순 외형복원 아닌
    차체 정렬, 방청 작업 등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작업합니다.

  • 전문 테크니션

    정기적으로 표준 수리
    절차를 교육받고, 글로벌한
    기준으로 인증 받습니다.

  • 공식 인증 순정 부품

    고객님의 토요타에는
    토요타 순정 부품이
    가장 적합합니다.

토요타의 B&P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기

토요타만의 차별화된 프로페셔널
B&P서비스 토프로를 만나보세요.

토요타 긴급 견인 서비스

080-525-8255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는 QR 스티커를 통해
간편하게 긴급 견인 및 보험사 사고 접수대행까지 간편하게!
차량 운행 중 긴급한 상황 속에서도 토요타 서비스가 함께합니다.

QR스티커 부착 방법 안내

  • 선바이저 또는 대시보드에 먼지가 있지 않도록 마른 수건으로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 뒷면의 스티커 비닐을 제거합니다.

  • 기포가 생기지 않도록 끝에서부터 천천히 붙이고 꼭꼭 눌러떨어지지 않게 마무리 합니다.

사고 시 대처 요령

토요타 공식 콜센터 (긴급 견인 / 보험사 접수 대행)

비상등 점등

비상 삼각대 설치

차량 손상 부위 확인

사고 정황 기록

안전지대로 대피

QR코드 or 전화
080-525-8255

토요타 공식 콜센터

보험사 사고 접수를 대행하며, 사고 접수 후에는 해당 사고에 대해 보험사에서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긴급견인서비스 제공범위

  • 신차 출고일로부터 10년까지 긴급 견인서비스 (보증부품 결함 / 교통사고로 인해 차량의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 가장 가까운 지정 딜러의 서비스 센터까지 50km이내, 초과거리 1km당 2천원 고객 부담)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 긴급 견인 서비스는 제휴업체를 통해 제공됩니다.
  • 본 서비스 프로그램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토요타 고객지원실 및 공식 서비스 센터에 문의 바랍니다.